협회소식

제1회 대한민국 청소년지도자 소통대회(D-day) 개최

작성자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
작성일
2018-11-06 13:21
조회
1285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회장 류명규)는 지난 10월 23일(화),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에서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 18세 선거권 국민연대, 국회의원 이정미(정의당), 국회의원 전혜숙(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 남인순(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 조경태(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오신환(바른미래당)과 ⌜제1회 대한민국 청소년지도자 소통대회(D-day)⌟를 공동 개최하였습니다.



제1회 대한민국 청소년지도자 소통대회(D-day)는 청소년계를 대표하는 단체․기관․시설 및 전국의 청소년지도자가 함께 모여 청소년 활동 현장의 목소리를 국회와 사회에 전달하여 보다 행복한 청소년세상이 구현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자리로서 전국 청소년지도자, 국회의원 등 700여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주요내용으로는 18세 선거권 확대, 청소년과 함께하는 청소년현장의 다양한 영역별 청소년지도자의 목소리, 청소년과 청소년현장의 발전을 위해 청소년계의 연대를 다지는 결의문을 낭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회장 류명규)는 이번 제1회 대한민국 청소년지도자 소통대회(D-day)를 시작으로 전국 청소년지도자, 청소년 단체가 지속적인 상호 소통과 화합․연계하여 청소년계의 미래와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