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식

제7기 전국 청소년운영위원회 대표단 3월 정기회의

작성자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
작성일
2021-03-22 15:49
조회
582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회장 김학기)는 3월 20일(토) 협회 회의실에서 제7기 전국 청소년운영위원회 대표단 3월 정기회의 및 위촉식을 진행했습니다.



7기 대표단 위촉식은 특별히 강하자부회장님(서귀포시청소년문화의집 운영대표자)께서 온라인-zoom으로 참석해 위촉장을 전달해주셨습니다. 강하자 부회장님께서 대표단원들에게 ‘무엇을 하든 행복을 찾고 내가 먼저 행복해야 남을 행복하게 할 수 있다.’면서 ‘항상 즐겁게 대표단활동을 하면 좋겠다.’는 격려의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위촉식 후 2021년을 이끌어나갈 대표단 임원진과 분과역할을 구성했습니다. 임원진은 단장 김서연(이천부발청소년문화의집), 부단장 김강민(대구광역시청소년문화의집), 서기 이연주(안양시만안청소년수련관) 단원들이 뽑혔으며,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임원진 구성 후 코로나19로 인해 하지 못했던 ‘찾아가는 대표단’ 활동을 상반기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전환하여 ‘찾아오는 대표단’을 진행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다양한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만나기 위해 시설별이 아닌 시설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운영위원회 개인별로 신청을 받을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1년 7기와 함께 새롭게 돌아온 대표단은 언제나 전국에 계신 청소년운영위원회의 목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DM, 페이스북 메시지, 협회로 많은 연락과 제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