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식

제5기 전국 청소년운영위원회 대표단 8차 정기회의

작성자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
작성일
2019-09-30 14:35
조회
562
가을이 성큼 다가온 9월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회장 유명규) 소속 전국 청소년운영위원회 대표단은 9월 28일에 8차 정기회의를 진행했습니다.

8차 정기회의는 대표단 자체교육(주제: 다문화 가정 청소년)을 진행한 후, ‘2019 전국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대표자 워크숍’ 평가회의 및 대표단 운영규정(출석률현황)을 재조정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먼저, 8월 말에 개최된 ‘2019 전국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대표자 워크숍’ 마지막 날 참가자분들이 작성한 설문결과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대표단은 이번 워크숍 평가회의 결과(활동프로그램, 강의 주제 등)를 토대로 내년 워크숍 운영에 참고하여 더욱 알차고 만족스러운 워크숍이 될 수 있도록 협회에 요청하여 만들어가겠다는 의지를 나타냈습니다.

평가회의가 끝난 후, 상반기 7월에 있었던 ‘찾아가는 대표단’ 이후 1차 활동에 나왔던 개선사항을 수정‧보완하여 2차 교류활동에 대한 1차 계획을 수립하였습니다. 대표단과 곧 있을 교류활동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표단은 언제나 전국에 계신 청소년운영위원회의 목소리를 듣고있습니다. 인스타 DM, 페이스북 메시지,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로 많은 연락과 제보 부탁드립니다.